지난 7월 25일부터 30일, 총 일주일가량 컴파스 10기 선교사들이 `광천교회 학생전도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전도회는 학생 초청을 위한 노방 전도, 성경 공부, 레크레이션 시간으로 이루어져 진행되었습니다.
일주일 동안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밖으로 나가 학생들을 초청하여 데려오고, 데려온 친구들과 함께 놀며 친해지고, 나아가 성경 공부까지 시키는 선교사들의 모습을 보며 무더운 날씨보다 더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이번 학생전도회를 통해 3명의 침례 결심자가 나왔는데요.
마지막 날인 안식일, 침례식을 마친 후 침례받은 학생들이 소감을 나누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세 명의 학생들 모두 "선교사들과 함께했던 성경 공부로 인해 침례를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대답하며 선교사들의 마음에 큰 울림을 주었습니다.
어린 학생들이 성경 공부를 할 때, 그 가운데 역사하셔서 학생들의 마음을 이끌어 열매까지 맺게 하신 성령님께 감사하는 시간 있었습니다.
선교사들의 가르치는 입과 마음을 주관하여주신, 우리의 동역자이신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전도회에 참여한 모든 학생의 마음에 심긴 진리의 씨앗이 하나님의 정성스러운 보살핌 속에서 무럭무럭 자라나 더욱 풍성한 열매가 맺히길 간절히 원합니다.
또한 하나님 보시기에 너무나 귀엽고, 귀한 영혼인 광천 교회 학생들이 진리의 길을 따라 잘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Comentarios